야놀자, 가을 여행주간 맞이 ‘가을 추(秋)특가 전국지도’ 기획전 진행

기사입력:2019-08-28 14:43:31
야놀자, 가을 여행주간 맞이 ‘가을 추(秋)특가 전국지도’ 기획전 진행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2019 가을 여행주간(9월12일-29일)을 맞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가을 추(秋)특가 전국지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인천/경기, 강원, 대전/충남, 광주/전북, 부산/경남 등 총 5개 권역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오는 9월29일까지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1천여개의 국내 숙소를 최대 78%, 에버랜드, 해운대 요트투어 등 레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획전을 기념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5일(일)까지 ‘야놀자 가을여행 전국지도’의 지역 중 여행하고 싶은 곳을 야놀자 앱 내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여행주간 장바구니와 다이어리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기획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놀자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여행주간에 3년 연속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우리나라 각 지역의 특색을 반영하는 관광 상품과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더 많은 분들이 국내 여행에 관심을 갖게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