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브랜드 칼리막스, 한가위 시즌맞이 친환경 메모리폼매트리스 판매

기사입력:2019-08-29 14:24:51
사진=칼리막스
사진=칼리막스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무더위가 지나고 조금씩 가을이 다가오는 가운데, 매트리스브랜드 칼리막스가 신소재 친환경매트리스의 판매를 개시했다.

한가위 시즌을 맞아 메모리폼침대매트리스, 일체형매트리스, 포켓매트리스 등을 전면에 내세우며 추석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트리스추천 잇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칼리막스는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합리적으로 침대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편안함과 세련됨을 모두 갖춘 매트리스침대로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소프트매트리스, 보통, 딱딱한매트리스 중 원하는 탄성을 고를 수 있는 것도 소비자를 배려한 장점으로 손꼽힌다.

친환경 소재만을 고집하는 점도 칼리막스만의 강점이다.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모든 제품의 제조과정을 세심하게 체크한다. 유해성분을 철저히 차단하여 국내/해외 안전기준에 모두 부합하는 제품을 만들며, 건강한 자재만을 엄선하여 무독성 항균매트리스를 제작하고 있다.

품질 또한 매우 뛰어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과학적인 압력분산 설계를 통해 어떤 자세로 누워도 신체를 자연스럽게 감싸도록 제작되었으며, 소프트 쿠셔닝 및 충격 완화로 기분좋은 꿀잠매트리스를 구현했다.

메모리 쿨젤과 스카이 컴포트 폼을 사용하여 숙면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15년이라는 긴 품질보증기간 또한 칼리막스의 자부심이 담겨있는 부분이다.

칼리막스 관계자는 "한국인의 수면패턴을 오랫동안 연구하며 기술력을 쌓아 왔다. 침대매트리스추천이 필요한 고객들께 최고의 품질과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모두 책임지는 명품매트리스라고 자신있게 소개할 것" 이라며 자사에 대한 신뢰감을 표현했다.

한 소비자는 SNS를 통해 "최근에 칼리막스 메모리폼매트리스를 구매했다. 수입매트리스브랜드에 전혀 밀리지 않는 품질이라 놀랐고 가성비도 뛰어나다. 숙면감이 만족스러워서 메모리폼매트리스추천 포스트를 작성했는데 지인들의 반응도 좋아서 뿌듯하다" 라며 만족을 표현하는 후기를 남겼다.

현재 일산 덕이동과 파주 운정동에 칼리막스의 매트리스매장이 있으며,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