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트렌드가 나타나는 가운데, 프랑스 친환경 5성급호텔매트리스 브랜드인 ‘에페다(Epeda)’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삼성 임직원 웨딩 가구 박람회’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삼성 임직원 웨딩 가구 박람회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삼성 임직원에 한해 참여 자격이 주어지는 박람회다. 일정은 8월 31일-9월 1일 양일간 서울시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진행된다. 친환경 명품 매트리스 에페다는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자사 매트리스 품목을 선보이며 참여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산업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방침이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관계자들은 현장에서 아코르 호텔, 바리에르 그룹, 를레&샤토 등 글로벌 호텔 체인그룹과 지속적인 파트너쉽 관계를 존속하며 5성급호텔침대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온 에페다매트리스 라인업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명품매트리스 브랜드의 전문성을 보다 넓게 확충하며 전 세계 호텔 업계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삼성 임직원 웨딩 가구 박람회 현장에서 부드러운 캐시미어, 실크, 울 등의 천연 재료와 린넨, 마섬유 등 식물성 천연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진 호텔침대 에페다매트리스를 두루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친환경매트리스 에페다는 1929년 런칭된 유서 깊은 프랑스 침구 브랜드로서 코펠(COFEL) 그룹의 우수한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품목들을 선보이며 자리매김하고 있다.
모든 라인업은 세계섬유안전(의류, 침구 및 가구)와 건강 보장 국제표준 마크 ‘OEKO-TEX® Standard 100’ 라벨을 획득함으로써 피부 친화적인 제조공정 과정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러한 친환경 5성급호텔매트리스 에페다는 현재 매트리스 전문매장 ‘루헨퍼니처’에서 전시-판매되고 있다. 루헨퍼니처는 송파하남점, 일산파주점, 부산기장점, 수원동탄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지점에서 관련 품목들을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