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샹떼 PC방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창업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하였으며, 예비 창업자들도 높은 만족감을 드러낼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전했다.
PC방 창업 브랜드 샹떼 PC방의 추석맞이 프로모션 내용은 대표적인 1금융권인 기업은행과 신한은행을 통한 더블 대출을 진행, 1억 무이자 대출을 진행하고 있다. 창업을 하고 싶어도 높아진 인건비와 창업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 점주님들을 위해 샹떼 PC방이 비용 혜택을 큰 폭으로 늘린 것.
PC방 시장에서 1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TOP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지키고 있는 샹떼 PC방. 스타크래프트 시절부터 현재의 롤 대회까지 PC방을 찾는 고객들이 제일 먼저 찾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샹떼 PC방은 창업을 처음 시작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상권분석부터 건물인/허가 체크, 오픈 전 매장 운영 교육 및 관리 교육 오픈 후 사후관리까지 본사가 모두 전적으로 도 맡아 진행하고 있어 성공적인 매장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샹떼 PC방의 추석맞이 프로모션 관련 및 해당 업체의 창업 시스템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