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으로 만들어진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침향나무의 수지에서 채취하여 얻어지는 원료이다. 조선왕조실록이나 고려사 등의 역사서에도 기록이 되어있을 정도로 과거에도 귀하게 여겨진 향이다. 아울러 침향 외에도 홍삼, 녹용, 당귀, 산수유, 숙지황, 벌꿀 등 고품질 원료들도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있고, 글리세린과 같은 식품첨가물도 일절 들어가 있지 않아 제품의 안정성도 우수하다.
진생당 침향원은 공진단과 생김새가 비슷하여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공진단의 주원료인 ‘사향’은 의약품으로 지정되어 한의원에 직접 내방을 하여 처방 및 제조를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반면 침향원의 주원료인 ‘침향’은 식품 원료로 지정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그리하여 부모님 선물, 시부모님 선물, 선생님 선물, 명절선물, 추석선물세트, 추석명절선물세트 등으로 많이 추천되고 있다.
1일 1회 1환 섭취하면 되고, 식후 또는 식간에 먹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위생적으로도 관리할 수 있고 휴대성도 편리하다.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할인 이벤트 외에도 신규 가입을 하는 회원에게는 1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에게도 추석맞이 특별 쿠폰이 증정되며 추석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감사하는 이에게 조금 더 특별한 진심을 전달할 수 있도록 추석 인사말 카드 및 엽서도 진생당 침향원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부모님 선물, 시부모님 선물, 선생님 선물 등 진생당 침향원은 품격 있고, 격식 있는 선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진생당 침향원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쇼핑백도 함께 있어 명절선물로도 좋다.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위한 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천연재료와 고품질 원료로 만들어진 진생당 침향원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