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가을맞이 고객 혜택 풍성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 8월 26일 영등포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신규 오픈 기사입력:2019-09-03 15:40:49
사진=엘리닉, 추석맞이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엘리닉, 추석맞이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뜨거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도래했다.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는 특히 스킨케어에 집중해야 할 시기다.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은 가을을 앞두고 스킨케어에 집중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 전 채널(엘리닉몰, 자사몰 포함)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구매한 고객들은 마사지기의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9만 원 상당의 제스파 목ㆍ어깨 마사지기가 증정되며 사은품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후 1주일 이내 별도로 배송된다.

8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영등포 롯데 백화점 9층에서는 엘리닉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엘리닉 팝업 스토어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찬 바람이 불어오고 건조한 계절이 성큼 다가온 만큼,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평소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에 관심을 가졌던 분들이라면 이번 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도 함께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하늬 마스크’로도 알려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3중 레이어링의 고농도 LED로 두피와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LED 마스크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시야 확보와 호흡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