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스’ 5종은 지난 35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다.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자연 원료와 위 건강, 피부 관리, 눈 건강, 남성 활력 등에 좋은 기능성 원료를 더해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웰스’는 고객 편의성 측면에서 편의점에서 출시되어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웰스WE’는 불규칙한 식사와 잦은 회식 등에 시달리는 위(胃)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양배추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인증 받은 100% 무농약 양배추만을 사용한 양배추착즙액을 넣었으며 한 병에 식이섬유 500mg이 들어있다. 여기에 사과농축액을 더해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은 개선하고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냈다.
‘웰스B’는 석류와 비타민C, 콜라겐 등 피부에 좋은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석류과즙 40%가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콜라겐과 비타민C를 첨가해 젊은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
‘웰스I’는 눈 건강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빌베리를 활용한 건강음료다. 빌베리는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이 4배 가량 많이 들어 있어 하루 종일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이 섭취하기에 알맞다.
‘웰스P’는 남성들의 활력과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를 엄선해 담은 제품이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산수유, 혈액 순환과 기력 회복을 위해 널리 쓰이는 약재인 야관문, 해발 2,500m 이상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되는 약용 작물인 ‘페루의 산삼’ 마카 등을 함유하고 있다.
‘웰스H’는 황사 및 미세먼지로 인해 답답한 목을 시원하게 해줄 수 있는 건강음료다. 전통적으로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도라지와 모과를 원료로 해 목에 상쾌함을 더한다. 이 밖에도 비타민C와 아연 12mg이 함유되어 있어 맑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배농축액을 배합해 영양은 살리고 도라지 특유의 쓴 맛은 줄여 달콤함을 더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건강 솔루션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더한 건강 음료 웰스 5종은 소비자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헬시 드링크 라인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