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쿵야톡’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오픈 한다. ‘쿵야톡’은 친구 및 지인에게 그림퀴즈와 함께 추석 안부 메세지를 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1회 전송 시 50다이아를 지급받는다. 주고 받은 ‘쿵야톡’ 메세지를 게임 내 공식카페를 통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빛나는 캠핑밤 코스튬’도 추가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 내 인기 모드인 ‘쿵야퀴즈’를 풀면 ‘룽’과 ‘호감도’를 2배 획득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마련했다.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내 20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게임재화를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도 빼놓지 않았다. 넷마블은 오는 20일까지 ‘추석 특별 출석부’ 및 ‘푸시 보상’을 통한 ‘출석 이벤트’로 최대 300다이아를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 친구들과 함께 그림퀴즈를 내고 맞히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쿵야 캐치마인드’는 명절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게임재화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많이 마련했으니 ‘쿵야 캐치마인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쿵야 캐치마인드’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09-10 14:15:5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