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추석 선물 세트 44% 할인

특별한 밀키트 추석 선물세트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 가능 기사입력:2019-09-11 10:00:00
마이셰프, 추석 선물 세트 44% 할인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국내 푸드테크벤처기업 마이셰프는 2일부터 15일까지 2주동안 한가위 맞이 기획전과 추석선물세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밀키트(meal kit)는 손질된 정량화된 식재료와 소스를 레시피와 함께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간편하게 고급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스타일의 쿠킹 패키지로서 간편함은 물론 신선함과 더불어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들 수 있어 20대와 30대의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트렌디한 제품이다. 또한, 각각의 식재료를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고 별도 장 보기와 재료 손질하기 등의 불편한 준비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으로 최근 40대 이상의 주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이셰프가 준비한 이번 기획전은 추석 때 많이 찾는 잡채, 전류 등 신선 식품과 더불어 품격 있는 명절 상차림세트 한식초대상상차림세트(2~3인용), 전통상차림세트(4인용), 궁중상차림세트(6인용), 명절상차림세트(8인용)을 준비했다. 마이셰프의 추석 선물세트는 마이셰프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세트 메뉴의 주 구성으로는 한식 하면 빠질 수 없는 궁중소불고기, 모듬버섯잡채가 공통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프리미엄 상품으로 분류되는 능이버섯모듬전골, 한우전복새우무침을 준비하였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MD 추천 상품 12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판매한다.

추석 명절 기간 9일부터 15일까지 마이셰프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추석 덕담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근 직접 보기도 어려운 친지, 가족, 친구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을 전하는 덕담이 오가는 정을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10명을 추첨으로 마일리지 적립금 2만점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단품 메뉴부터 부모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실속형 선물 세트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세트메뉴 구성까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마이셰프는 현재 입점 중인 신세계백화점에서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밀키트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중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