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포착돼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기사입력:2019-09-12 02:45:03
tvN
tvN
[공유경제신문 김상두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 측은 9일 오후 6시 첫번째 OST인 호우(손호영, 김태우)의 ‘Wing It!(윙잇)’을 발매한다고 밝혔다고 밝혔다.

방송된 ‘위대한 쇼’ 3-4회는 위대한(송승헌 분)이 사남매 막내 한태풍(김준 분)을 교통사고 위기에서 구하는 슈퍼 히어로 면모를 폭발시키며 국민 아빠로 등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위대한이 대리운전, 방송 출연, 사남매 양육을 병행하는 과정 속 자신도 미처 몰랐던 부성애를 느끼게 되는 등 앞으로 펼쳐질 위대한 활약에 기대가 치솟고 있는 상황.

송승헌을 향한 임주환의 예리한 눈빛이 포착돼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임주환은 이선빈에게 호감을 드러내며 “사귀자”고 박력 넘치게 고백, 향후 이야기가 더욱 기대되는 상황. 하지만 대학교 선후배 관계를 뛰어넘는 송승헌-이선빈의 돈독한 모습에 질투가 난 듯 임주환이 송승헌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송승헌 또한 강렬한 눈빛으로 맞받아치고 있어 과연 두 사람의 감정을 건드린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0년차 국민 그룹 god의 보컬 라인이자, 첫 번째 유닛인 호우(김태우, 손호영)가 국민 아빠 위대한과 4남매를 응원하는 비타민 같은 첫 번째 OST ‘Wing It!’에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