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앤은 호텔 더원에서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아뜰리에벨라웨딩과 함께하는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 방문 시 다양한 할인 혜택 정보는 물론 방문만해도 전원에게 선물이 쏟아진다. 웨딩다이어리, 청첩장 할인쿠폰 및 샘플, 스마트링이 방문 선물로 제공되며 업체부스에서 4개 업체 이상 상담 시 스타벅스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아뜰리에벨라 주관의 박람회인 만큼 오직 박람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아뜰리에벨라 특별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20% 추가 할인은 물론 웅진 아로마 샤워헤드와 1시 이전 상담 10커플에게는 웨딩드레스 무료피팅 혜택이 주어진다.
박람회 관계자는 "각 커플의 예산 맞춤 웨딩패키지, 웨딩드레스 컬렉션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며 "최고의 웨딩플래너가 예산 안에서 가장 만족할 수 있는 방안을 추천해주는 것도 이번 박람회의 장점이다"고 전했다.
이어 "최저가 혜택이 가득한 웨딩 패키지, 스튜디오, 혼수, 예복, 웨딩홀, 허니문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2019년 제주에서 개최되는 박람회 중 가장 알찬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알찬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웨딩앤 제주박람회는 사전 신청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신랑, 신부 중 한 명만 신청하면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박람회 참가신청은 제주 웨딩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