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가 16일 창립 18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 'Level Up! Value Up!'을 공개했다. 새 슬로건은 아이템베이 서비스를 통해 게임의 레벨업을 통한 즐거움과 다양한 경제적 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지난 8월 인터넷 공모를 통해 진행된 아이템베이 슬로건 공모에는 총 972건이 응모했다. 4차례에 걸친 블라인드 심사와 임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아이템베이의 새로운 슬로건으로 'Level Up! Value Up!'을 확정했다.
아이템베이는 올해 홈페이지 리뉴얼과 새로운 BI를 발표한 데 이어 '게임전문 거래사이트'라는 기존의 슬로건을 7년 만에 변경한 것을 계기로 시장에서의 경쟁보다 유저들에게 줄 수 있는 서비스 본연의 가치를 더 생각하는 고객 친화형 브랜드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은 “새로운 슬로건에 담긴 의미처럼 게임 유저들이 아이템베이를 통해 즐거움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유저 가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템베이는 향후 홈페이지, 광고, SNS 등 게임유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새 슬로건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아이템베이, 창립 18주년 새 슬로건 'Level Up! Value Up!' 공개
기사입력:2019-09-16 11:07:4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