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오는 30일까지 ‘탄탄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리아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탄탄댄스’ 이벤트는 지친 일상에 탄력 충전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참여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 가이드 영상을 보고 나만의 탄탄댄스 영상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탄력이생기다 #탄생앰플 #앰플엔 #펩타이드샷앰플)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1등 우승자 2인에게는 제주도 2인 여행 패키지(100만 원 상당), 2등 20명에게는 아웃백 외식 상품권 5만 원권, 3등 300명에게는 펩타이드샷 앰플 30ml(3만 원 상당)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5일 코리아나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당첨자의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배송 관련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탄탄댄스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참여를 통해 재미는 물론 푸짐한 경품까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소비자와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코리아나 화장품, 탄력이 생기는 '앰플엔 탄탄댄스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9-09-16 13:42:4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