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사랑과 인연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 주제는 ‘사랑과 인연, 가족’으로 오는 10월 4일까지 가연 홈페이지 PC버전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15초 이상 3분 이내의 영상을 제작해 개인 유튜브 업로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게시글 URL과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개인 또는 팀이 여러 작품을 동시에 응모할 수 있으며 장르에 제한 없이 자유롭게 표현 가능하다.
심사는 주제와의 연관성, 독창성, 완성도에 대한 전문가 평가 및 공모전 홈페이지 내 응원점수 및 유튜브 조회수에 대한 네티즌 평가를 합산해 진행한다.
총 상금은 500만원으로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대상(1팀, 상장 및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2팀, 상장 및 상금 각 100만원), 우수상(2팀, 상장 및 상금 각 50만원)으로 순위를 선정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10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 발표하며 수상자에게는 개별 안내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친 결혼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사랑과 행복에 관한 다양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연과 사랑,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박현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