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련형 전자담배 죠즈20up, 사후 서비스 강화…판매망 확대

기사입력:2019-09-20 17:00:00
궐련형 전자담배 죠즈20up, 사후 서비스 강화…판매망 확대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프리미엄 전자담배 브랜드 jouz는 앞으로 사후 서비스(A/S)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을 내세웠다. 이에 소비자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게 됐다.

구매 후 1년간의 보증 기간 동안 서비스(제품 불량 시)를 제공하며, 현재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입점했다. jouz는 기존의 온라인 판매채널과 전자담배 전문점, 롯데면세점을 더해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롯데하이마트까지 판매망을 확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죠즈는 죠즈20의 2020년형 업그레이드 버전인 죠즈20up으로 판매 홍보가 진행하고 있다.

죠즈20up은 블레이드의 소재가 Alumina에서 보다 강화된 Zirconia로 업그레이드 되어, 열전도 성능을 향상시켜 풍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내구성을 강화하여 파손율을 감소시켰고, 배터리 소모량도 감소되도록 개선됐다. 360도 서라운드 에어플로우 시스템(디자인특허)으로 맛과 향을 극대화하기 위한 단열 처리도 적용됐다.

현재 판매 중인 아이코스 히츠 전체 라인과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전용담배 핏(Fiit)의 범용제품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죠즈는 담배 맛을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하게 느낄 수 있도록 자체적인 온도유지기술을 더했다.

jouz 20up은 jouz 20과 동일하게 1회 충전 시 20개피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다. (1250mAh에 달하는 대용량 배터리) 또한, 58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하나의 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컨트롤 및 내부 청소까지 가능하다.

특히 죠즈의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 2019의 제품(Product) 부문에서 위너(WINNER)로 선정됐을 정도다.

죠즈20up은 롯데하이마트,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위메프, 11번가, 스토어팜, 옥션, 지마켓 ,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