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온라인 위크와 함께 ‘왕벚꽃 톤업 크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위크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세일이다. 가을 첫 온라인 위크를 맞아 인기 상품 ‘왕벚꽃 톤업 크림’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했다.
올해 초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왕벚꽃 톤업 크림은 워터리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건조해지는 가을에도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백탁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은 물론 브라이트닝 효과도 있어 얼굴에 화사한 핑크빛 생기를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첫 이틀간 왕벚꽃 톤업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 페이백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위크 기간 동안 톤업 크림을 구매할 경우 왕벚꽃 스킨과 로션, 젤리 크림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톤업 크림과 왕벚꽃 스킨 또는 젤리 크림을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한편, 이번 온라인 위크에는 왕벚꽃 톤업크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 단독 구성으로 준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이니스프리, '왕벚꽃 톤업 크림' 온라인 위크 진행
기사입력:2019-09-19 14:37:0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