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다가오는 19 F/W 시즌을 겨냥해 트렌디한 립 컬러 위에 파우더를 처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fmgt의 ‘루즈 파우더 매트’를 출시했다.
‘루즈 파우더 매트’는 이번 가을∙겨울 메이크업 시즌에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는 파우더 매트 제형의 립스틱 제품으로, 마무리는 매트하지만 바를 때는 가볍고 부드럽게 컬러가 밀착되어 입술에 편안한 느낌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베이지, 코랄, 로즈 총 3가지의 MLBB 계열 컬러와 다양한 레드 계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베리, 플럼까지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제품 용기 외관도 각각의 립 컬러에 따른 컬러를 적용하고, 제형과 같이 매트한 무광의 용기 소재를 채택했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F/W 시즌에는 매트 트렌드가 지속되는 한편, 입술이 편안한 컴포트 매트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예정”이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트렌디한 컬러까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즈 파우더 매트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LG생활건강,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출시
기사입력:2019-09-20 10:3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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