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커피 브레이크 프로모션' 선봬

기사입력:2019-09-23 14:32:14
그랜드 힐튼 서울, '커피 브레이크 프로모션' 선봬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필립스코리아(이하 필립스)와 함께 손잡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리는 ‘커피 브레이크(Coffee Break)’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문 파티쉐가 만든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인 ‘라떼고(LatteGo)’를 활용한 품격 있는 커피 한잔을 선사한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에서 매일 런치와 디너에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라떼 마끼야또 등 5종의 커피 중 선택해 담당 직원에게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준다.

특히 커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를 제안해 완벽한 페어링으로 풍성한 만찬을 만끽할 수 있다. 필립스의 라떼고는 필립스만의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이 최적의 커피 추출이 가능한 물 온도와 추출 균형을 자동으로 조절하고 유지해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담은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아울러 귀빈층 객실(이그제큐티브 룸 이상) 투숙객 대상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 필립스의 이탈리안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세코 셀시스(SaecoXelsis)’를 비치해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총 15가지 자동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 페어링을 구성해 그윽한 커피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맛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필립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코지 커피 타임(Cozy coffee time)’ 객실패키지도 선보인다.

코지 커피 타임 디럭스 패키지는 1인 패키지로 30개 한정 운영한다. 디럭스 룸 1박, 조식 1인, 프리미엄 베이커리 숍 ‘알파인델리’와 ‘알파인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 그랜드 힐튼 서울 에코백, 가을에 읽기 좋은 도서 한 권으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소비자가 4만 5천원 상당의 필립스 커피메이커를 증정한다.

코지 커피 타임 주니어 스위트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룸 1박, 조식 2인, 알파인델리 및 알파인카페 1만원 이용권, 에코백, 도서 한 권, 필립스 커피메이커가 포함되었다. 특히 객실 내 필립스의 세코 셀시스를 비치해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총 15가지 자동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체련장, 수영장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