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많은 수의 취업 준비생들과 직장인들이 정년의 제한을 받지 않고 개인의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전문직인 세무사로 눈을 돌리고 있다. 세무사 합격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에서는 이런 취업 준비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전국 17개 지역에서 '세무사 합격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16년의 노하우를 가진 세무사 시험 합격 전문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평소 서울권역에 집중되어 있던 현장 설명회를 전국으로 확대해, 전국의 세무사 시험 준비생들에게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보다 체계적인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업계 유일하게 진행되는 전국 세무사 설명회로써 권역별 수험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6월 9일 부산을 시작으로 현재 수원, 원주, 광주, 서울 지역에서 5개 지역 세미나를 성황리에 진행했으며, 앞으로 대구 동성로(9/28), 대전(10/5), 강릉(10/9), 철원(10/12), 목포(10/19), 인천 주안(10/25), 제주도(11/2), 안동(11/9), 성남(11/15), 송도(11/27), 창원(12/7), 통영(12/14) 등 12월까지 전국 12개 지역에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다.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정원 마감 시 신청 불가하다.
이번 세미나는 강남 본원 교육개발팀이 준비한 ▲2020년과 2021년 세무사 시험 제도 및 변화추세 ▲1차 시험 과목별 합격전략 및 공부법 ▲세무사1 및 세무사 2차 동차 시험 준비 방법 ▲온라인 학습 방법(특전제공) 등의 설명회와 전반적인 수험 가이드 및 합격 프로세스와 함께 수준별, 개인별 질의응답이 준비되어 있어 개인에 맞는 멘토링 수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세무사 합격 가이드' 이외에 노트와 필기구, 세무사 인강(e-aifa)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교재(비매품)를 포함한 회계 원리 온라인 강의와 민일 교수의 '세무사 선택과목 Pre특강(유인물 포함)' 온라인 강의를 무상 제공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과장은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지난 49회, 51회 최연소 합격생과 51회 최고령 합격생을 배출했을 만큼 세무사 시험 초심자부터 직장인이나 퇴직자까지 다양한 계층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노하우를 지닌 세무사 합격 전문교육기관"이라며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는 대부분 서울 본원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 주로 공개되어 부득이 참석이 어려웠던 권역별 수험생 분들에게 이번 전국세미나가 기회가 될 듯 하고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무사 합격 전국 세미나 신청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누적 9만여 명의 수강생 및 총 1만여 곳의 회원 기업을 보유한 회계/세무/경영전문 교육 기관으로, 최근 2019년 56회 세무사 1차 시험에서 50대 직장인, 주부, 대학생 등 다양한 연령대의 세무사 합격자를 다수 배출한 바 있다.
더불어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를 진행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교육(회계ㆍ경영)부문에서 대상,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온라인서비스(경영교육)부문 1위를 수상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