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기오 JIC 어학원, 건물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필리핀어학연수 환경 제공

기사입력:2019-09-26 10:30:00
바기오 JIC 어학원, 건물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필리핀어학연수 환경 제공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필리핀은 지난 10여 년간 영어 어학연수하기 좋은 지역으로 항상 추천되고 있는 나라다. 저렴한 가격 대비 우수한 선생님들과 좋은 커리큘럼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나라이며, 특히 필리핀의 BAGUIO지역은 필리핀의 다른 지역들과 다르게 기후가 우리나라의 가을 날씨처럼 선선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이다.

바기오 지역에도 많은 어학원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지역 중에 하나인데 특히 ‘바기오 JIC 어학원 (BAGUIO JIC)’이 학생들에게 더욱더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숙사 리모델링과 센터 변경을 하고 있어 주목되고 있다.

JIC는 BAGUIO 지역에 위치해 10여 년 넘게 학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필리핀어학원으로 학생들에게 더욱 좋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건물 유지 보수 및 리모델링을 진행해왔으며, 이번에 새롭게 기숙사를 인실별로 리모델링해 더욱 질 높은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

JIC는 현재 두 개의 빌딩을 이용하여 총 3가지의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더 효율적인 운영 및 학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IELTS 코스를 PS코스와 분리하여 단독 빌딩에서 운영함으로써 더욱 더 IELTS만의 커리큘럼 및 생활에 특화된 환경을 제공하며, ESL 코스인 PS와 IB코스를 하나의 건물에서 같이 운영함으로써 ESL 특화 전략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바기오 JIC 어학원, 건물 리모델링으로 쾌적한 필리핀어학연수 환경 제공
기숙사 역시 구 IB건물동을 West Garden으로 그 이름을 바꾸고 1인실 2인실 3인실로만 구성하여 운영하게 되며, PSI건물동 역시 이름을 East Field로 바꾸고 전용 4인실 복층 단층 및 세미 1인실로 특화하여 운영하게 된다.

특히 기존의 4인실 단층을 대대적으로 리모델링하여 학생들에게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기숙사의 리모델링 및 노후화에 따른 수리 및 유지 보수를 통해 학생들에게 더 좋은 필리핀어학연수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