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세트 맛보고 싶다면?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 인기

기사입력:2019-10-02 10:00:00
하모세트 맛보고 싶다면?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 인기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잦은 비와 함께 가을이 깊어지고 있다. 추수의 계절 가을은 그야말로 몸도 마음도 풍족함을 느낄 수 있는 시기로 높아지는 식욕만큼 다양한 먹거리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특히 간절기와 함께 떨어지는 면역력을 높여줄 맛집을 찾는 사람들도 꾸준히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이 주목을 받으면서 고객들의 꾸준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은 ‘하모샤브샤브’와 ‘활어회’로 구성된 ‘하모 세트’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쫄깃한 육질과 건강에 탁월한 식재료 하모를 이용한 샤브샤브는 인삼, 감초 등 20여 가지 건강한 한방 재료를 넣어 우려낸 육수에 적셔 먹는 음식으로 건강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다.

하모세트 맛보고 싶다면?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 인기

하모는 잔가시가 있어서 먹기 힘들다는 편견과 달리 사계절횟집의 하모 샤브샤브는 살과 살 사이의 잔가시를 모두 제거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5초 가량 국물에 데쳐 채소, 양파 등과 곁들여 먹는 음식으로 자극적인 맛이 적어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사람들도 적절히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메뉴 주문 시 멍게, 산낙지, 굴, 소라, 전복 등 제철 해산물과 낙지호롱, 돌산갓김치 등 30여 가지의 곁들임 음식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어 푸짐한 한 상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특별한 방문 포인트 중 하나다. 여기에 여러 대의 관광차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단체석과 여러 대의 관광차 수용 가능한 주차장도 단체 손님들을 위해 제공되고 있다.

하모 맛집 사계절횟집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과 달리 가을은 식욕이 상승되는 계절로 다양한 맛있는 음식들을 맛보러 떠날 수 있다”며 “특히 광활한 바다를 품고 있는 여수는 식도락 여행객들의 발길을 불러 모으는 지역 중 하나로 여수 여행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계절횟집을 방문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계절횟집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사계절횟집의 예약 및 메뉴 문의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