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맛집, 환절기 영양식 특별한 별미를 만나다 '가자횟집'

기사입력:2019-10-16 17:38:28
거제 맛집, 환절기 영양식 특별한 별미를 만나다 '가자횟집'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탁트인 바다와 한려수도 풍경의 조화가 아름다운 경상남도 거제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을 뿐 아니라 계절마다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관광여행지로 국내 최고. 또한 거제도는 도시 전체가 하나의 관광지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섬으로 유명한데 바람의언덕, 외도, 해금강, 매물도, 학동몽돌해수욕장등이 대표적인 거제도의 가볼만한 곳이다.

그중 거제도 바람의언덕은 ‘거제 8경’중 하나로 남해의 이국적인 바다 전망과 언덕 위 풍차가 어우러진 그림같은 풍경으로 유명해 많은 사진작가가 출사여행을 다녀가는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바람의 언덕 반대편으로는 절벽을 이루고 있는 기암괴석과 신선이 쉬어간다는 신선대 전망대가 있어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경관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으며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기 시작하는 가을,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다녀오는 이들이 많아졌다.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근교여행지도 좋지만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를 맞은 만큼 좀 더 멀리 가더라도 새롭고 볼거리가 다양한 곳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기 시작하는 가을, 주말을 이용해 나들이를 다녀오는 이들이 많아졌다.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근교여행지도 좋지만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를 맞은 만큼 좀 더 멀리 가더라도 새롭고 볼거리가 다양한 곳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거제 맛집, 환절기 영양식 특별한 별미를 만나다 '가자횟집'

이처럼 유명한 거제도 가배항 앞에 거제도 횟집, 거제도 맛집, 거제도 단체모임 맛집, 거제도 계모임 맛집, 거제도 가배항 맛집,‘거제가자횟집’이 자리하고 있다. ‘거제가자횟집’은 장사도유람선을 타는 가배항쪽에 위치하며 이 곳에 특징은 식당 바로 앞에 가배항이 있어 주인장이 배를 직접운영하여 식당 수족관에 매일매일 신선한 해수가 공급되어 물고기들이 더욱 싱싱한 점이며 또한 ‘거제가자횟집’ 주인장이 프로 낚시꾼이자 FTV<피싱포인트 바다세계> 진행자인 이창욱 프로가 직접 잡은 싱싱한 해산물인 감성돔, 벵어돔, 돌돔, 참돔, 다금바리, 농어등 수많은 특별한 종류의 별미를 즐길 수 있겠다.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 공간은 가족외식으로도 손색이 없을 뿐 아니라 약 150명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고 여유롭기 때문에 단체 회식이나, 계모임, 동호회 모임등 단체식사 장소로 부족함이 없으며 또한 손님등의 편리한 숙박을 위해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느긋하게 머물며 거제 낚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가만히만 있어도 손님이 들어 온다는 보수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한층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숨은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거제도 맛집 ‘거제가자횟집’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거제도 거제가자횟집'을 검색하거나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