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조대림에서 판매, 유통하는 ‘사조 자연산 골뱅이’ 제품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한 인기 프로그램에서 소개 된 골뱅이 소면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하고 당시 요리 재료로 사용되었던 ‘사조 자연산 골뱅이’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는 해당 이벤트 게시물 피드와 함께 공유를 통해 가능하며, 체험 경품으로 사조 자연산 골뱅이 (400g*3EA) 16명, 사조자연산 골벵이(400g*2EA) + 해표 더쫄깃한 진공반죽 국수(소면, 900g*2EA) 세트를 5명에게 증정한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100% 자연산 골뱅이로 만들어 그냥 먹어도 맛있고, 무쳐먹어도 맛있는 ‘사조 자연산 골뱅이’로 TV속 그 맛 그대로를 가정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사조그룹, '사조 자연산 골뱅이' 레시피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10-18 15:35:38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