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응원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수능 응원 스페셜 이벤트’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한 달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를 격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달 24일까지 밀레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밀레의 신상품 다운재킷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밀레는 19 F/W 시즌,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면서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운재킷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 ‘수능 응원 스페셜 이벤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기장과 부피감으로 활용도를 높인 밀레의 겨울 신상 다운재킷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상기 프로모션과 혜택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엠포인트(M-Point)’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즉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밀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레 영업본부 조지호 상무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수능에 응시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포근하고 따뜻한 기운 속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밀레, 수능 응원 스페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9-10-28 09:14:5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