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는 겉과 속을 동시에 관리해주어야 하는데, 이를 위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해 시중에도 다양한 성분의 안면리프팅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앤알커뮤니케이션 역시 자사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더셀인'의 대표 상품인 '에스씨 맥스 2.5'를 리뉴얼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일 리뉴얼 출시된 '더셀인 SC-MAX 2.5'는 안면리프팅 효과를 제공하는 안면리프팅 세럼이다. 그간 에스씨 맥스 2.5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평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효능은 유지하고, 더욱 고급감을 높인 프리미엄 패키지를 적용해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SC-MAX 2.5'는 제품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프랑스 직수입 펌프를 사용해 사용자 편의를 확보했다. 편안하게 손에 딱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다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패키지를 자랑한다.
줄기세포배양액(인체지방세포배양액추출물)이 31.5% 들어있어 무너지는 턱선, 꺼진 피부, 늘어지는 모공, 칙칙한 피부, 눈가 주름 등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며, 실제로 안면리프팅 임상시험을 완료해 피부 리프팅 효과를 확인했다.
이외에도 디오스게닌알지니네이트, 카프릴로일디펩타이드-17 등 미백, 주름개선 효능을 인정받은 셀인바이오 특허 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이중 기능성 화장품(주름·미백 개선) 인증을 받기도 했다.
한편 더셀인이 선보이는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