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네트웍스, 육가공 전문브랜드 '미밋' 론칭 및 공식몰 오픈

기사입력:2019-11-07 16:25:00
미밋 공식몰 판매상품으로 조리된 음식 / 사진=유에스네트웍스
미밋 공식몰 판매상품으로 조리된 음식 / 사진=유에스네트웍스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유통전문기업 유에스네트웍스가 국내 육가공 전문기업인 미트뱅크를 통해 '미밋' 브랜드를론칭했다.

‘척아이롤 스테이크’, ‘각종 양념육’ 등 대중성이 높은 상품과 세계 4대 진미로 손꼽히는 ‘이베리코’의 최상위등급 ‘베요타100%’ 원육을 사용한 마리네이드 상품, 마라닭발, 도가니탕, 사골곰탕 등 레토르트 상품까지 준비 중이다.

공식몰인 '미밋'에서 론칭 기념 각종 할인, 증정 이벤트가 연말까지 진행 중이다.

'미밋' 브랜드는 최상의 등급인 미국산 프라임등급을 사용한 척아이롤 스테이크의 경우 홈쇼핑 론칭 진행 중으로 향후 유명셰프와 콜라보하여 다양한 상품 기획을 진행할 계획이다.

‘미밋’ 상품은 대중적인 상품뿐만 아니라 ‘마라닭발’, ‘이베리코 마리네이드’ 상품 등 현재 시중에 판매되지 않는 상품을개발하여 선보일 예정이며, 사골곰탕, 도가니곰탕, 꼬리곰탕, 소머리곰탕 등 고객 니즈에 맞춘 가정간편식(HMR)상품이 지속적으로 개발 진행 중이다.

상품의 지속적 개발과함께 온라인을 통한 판매뿐만 아니라 백화점, 마트, 편의점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이 구매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브랜드 론칭 기념이벤트로 ‘미밋’ 사이트 회원가입 시 무료배송, 10% 할인쿠폰 제공, 3만원이상 구매고객에 5,000원 적립급 지급,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8만원 상당의 ‘벨로시나’ 도마를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밋“은 육가공 상품과 함께 신선육의 유통을 통해 육류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여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