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록은 업계 최초로 부동산 교육에 AI를 접목해 최첨단 부동산 교육 콘텐츠 IT학습센터를 개발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을 수강하면 해당 IT학습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의 인강과 교재, 멀티강좌와 교재 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등을 모두 제공받는다.
경록 공인중개사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 높은 문제들로 이뤄진 빅데이터에서 AI를 통해 랜덤으로 출제되는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 모의고사는 실전 감각과 다양한 문제 유형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며, 정답률이 높아 합격 여부를 예측하는 데 이용되기까지 한다.
이에 더해 수험생이 자신의 세부적인 과목별, 단원별 취약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도 제한없이 지원한다. 이 학습모드를 활용해 자신의 과목별, 단원별 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보완하는 방법으로 학습하면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모태 경록 관계자는 “오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도 정답률 높은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무제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수많은 합격자들을 배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독보적인 정답률을 보이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있어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따라서 학습효율이 뛰어나며, 반복학습할 경우 더욱 실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