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사은 대잔치' 개최

기사입력:2019-02-08 16:09:02
center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인중)은 지난달 30일, 코스닥시장 내 성공적인 상장을 기념하는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사은 대잔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코스닥 상장기념 고객사은 대잔치’는 2월 8일부터 2월 28일까지 예약자 중 오는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총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지역 대상으로 여행상품을 예약 시 ▲10돈 순금 황금돼지(2명) ▲호주 알파카 이불(1명) ▲리모아 오리지널 캐리어(1명) ▲게르마늄 팔찌&목걸이세트(2명) ▲네스프레소 커피머신(3명) ▲헹켈 프리미엄 즈윌링아크 5종세트(2명) 등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프리미엄 디지털 악세서리 베루스 ‘디월렛’ 여행용 카드지갑(500명 ▲포토북 제작쿠폰(1,200명)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해외∙국내여행 및 항공∙호텔 고객을 위한 추가혜택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첫번째, 노랑풍선의 모든 해외패키지 여행상품 예약자 중 10명을 추첨해 유럽 패키지여행을 무료로 보내준다. 두번째,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상장기념 특별상품관의 대표상품 예약 시 추첨을 통해 지역별 현지 인기 쇼핑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한다. 세번째, 해외(패키지, 자유, 테마여행) 및 국내 등 전 상품 구매 시 노랑풍선 기존의 1%에서 2%로 더블 마일리지 적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항공사별 단독 특가, 카드결제 시 최대 20%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해외 호텔 5%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노랑풍선 해외항공 구매 시 발권 수수료 1만원이 면제되며 매주 차수 별 항공사∙노선 구매자 대상으로 총 3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항공권과 호텔을 모두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5성급 해외호텔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노랑풍선의 코스닥상장을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이 100%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며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는 서비스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