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씨푸드, 최고급 자연산 참다랑어 판매 진행

기사입력:2022-07-29 15:28:25
사진=사조씨푸드
사진=사조씨푸드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사조씨푸드가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참치회를 즐길 수 있도록 판매처를 더욱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횟감용 참치를 직접 어획 및 유통하고 있는 사조씨푸드는 지난 7일부터 국내 참치회 소비자들에게 최고급 ‘북대서양 자연산 참다랑어’의 맛과 우수성을 전하기 위해 직접 어획한 일정 물량을 판매 중에 있다.

현재 사조회참치 전문점 20개 매장에서 단독 판매 중이며 사조씨푸드 홈페이지와 사조회참치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판매점에서도 오는 31일까지 3일간 최고 품질의 참치를 저렴한 가격에 단독 특별 판매한다.

이마트 성수점을 비롯해 안양점, 구로점, 은평점, 신도림점, 용산점, 하월곡점, 목동점, 부천역사점, 경기광주점, 남양주점, 산본점, 성남점, 양재점, 역삼점, 연수점, 왕십리점, 월계점, 자양점, 창동점, 평촌점, 화정점, 풍산점, 파주운정점 등 총 24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북대서양 자연산 참다랑어’를 저렴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북대서양 자연산 참다랑어는 축양 참다랑어보다 다양한 먹이 섭취와 엄청난 활동량으로 훨씬 더 담백하고 식감이 탄력적이고 느끼함 보다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전체 참치 어획량 중 1%에도 미치지 않는 극소량만 어획되며 까다로운 유통 과정에 희소가치가 매우 높고 참치회 세계 최대 소비국 일본에서도 고급 참치 전문점을 통한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

사조씨푸드 관계자는 “이번 특별 자체 행사를 통해 일반 참치 매니아들이 참치회 전문점에서뿐만 아니라 이마트에서 사조회참치 매장의 최고급 참치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참치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고급 참치회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