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9월 올영세일 참여...베스트셀러 최대 30% 할인

기사입력:2022-08-31 13:54:35
사진=마녀공장
사진=마녀공장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마녀공장이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9월 올영세일’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 할인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 기간에는 마녀공장의 인기 클렌징 제품을 특별 기획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촘촘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퓨어&딥 클렌징 폼’은 1+1 기획세트로 구성됐으며,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갈락토미 필링젤’은 120ml 대용량 더블 기획세트’로 마련됐다. 소다의 고운 미세입자로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클렌저 ‘약산성 퓨리파잉 소다폼 더블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월 6일에는 올리브영 단독기획인 ‘퓨어 클렌징 오일 블랙헤드 올킬 기획세트’를 오늘의 특가 추가 혜택가로 판매한다. 이 세트는 각종 어워드에서 1위를 수상하며 국민 클렌징 오일로 입소문 난 ‘퓨어 클렌징 오일’ 300ml 대용량 및 클렌징오일과 킬토너 미니어처 킬패드 5매로 구성되어 블랙헤드 고민 올킬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 마녀공장은 9월 한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올영픽(Pick)’ 행사에 참여한다. 2021년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 1위를 수상한 ‘퓨어 클렌징 오일’을 비롯한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세안엔 이런 1위’ 컨셉으로 특별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가을철에는 기온은 선선해지지만 자외선은 여름 못지 않아 늘어난 피지량과 노폐물로 인해 각질이 발생하기 쉬워 꼼꼼한 클렌징이 중요하다”며 “올영세일을 통해 마녀공장의 베스트 클렌징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