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가족연수는 1대1 수업이라는 독특한 시스템과 한식 위주의 아시안스타일 식사제공 및 세탁 서비스 등 영어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대체할 수 있는 국가가 없다는 점에서 꾸준히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고 있다.
필리핀가족연수가 가능한 필리핀의 주요 도시로는 세부, 바기오, 클락, 수빅, 일로일로 등이 있으며 학원마다 시설이나 위치, 기숙사형태 및 수업 방법 등이 조금씩 달라 원하는 목적과 예산에 맞춰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만 워낙 빠른 마감으로 인해 미리 준비해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설명이다.
브레이크에듀 권태원 원장은 “필리핀가족연수는 빠른 마감으로 인해 이번 겨울인 2019년 1월, 2월은 대부분 마감하고 일부 어학원의 경우 몇 자리가 남아있지만 곧 마감 예정이며 2019년 여름과 2020년 겨울 또한 벌써부터 예약하는 분들이 많아 필리핀가족연수를 계획 중이라면 빠르게 신청해서 자리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필리핀가족연수는 방학 때마다 정기적으로 찾는 가족들도 있지만 필리핀 가족연수 후 새로운 다른 국가와 도시로 관심을 보이는 경우도 증가하는 추세다. 같은 동남아시아에 속하는 말레이시아가족연수도 그 중 한 곳이라 할 수 있고, 겨울 방학의 경우 날씨가 좋은 남반구의 호주가족연수와 뉴질랜드가족연수, 미국 캘리포니아 주로의 가족연수 역시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가족연수의 경우 짧은 해외여행 보다 긴 시간 체류하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영어공부와 여행이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취할 수 있어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치원, 초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필리핀가족연수 얼리버드 이벤트 참여 및 해외 가족연수에 관한 궁금증은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