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 다양한 수제맥주 선보이며 성료

기사입력:2018-10-23 16:04:21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주점창업 브랜드 엘리팝 다양한 수제맥주 선보이며 성료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수제맥주&카페형요리주점 ‘엘리팝’이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날 엘리팝은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기메뉴인 어니언크림치킨의 시식과 함께 성공창업컨설팅, 무료상권 분석 서비스를 진행했으며, 이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상담 요청이 이어졌다.

엘리팝은 브랜드 론칭 이후 10여 년 동안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수제맥주를 출시하며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 확보를 이룬 브랜드다. 꾸준한 변화를 통해 브랜드를 성장시켜 왔으며 고객의 신뢰도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전국 85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대한민국 대표 주점창업 브랜드로 자리 잡는 데 성공했다.

특히 엘리팝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SY프랜차이즈는 지속적인 브랜드 리뉴얼과 메뉴개발, 인테리어 환경개선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브랜딩에 최선을 다한다. 이는 곧 자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과의 상생경영과 동반성장으로 이어져 가맹점의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점창업 전문기업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최근 최저임금인상,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많은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지만 조리의 간편화, 대중성 있는 메뉴 개발, 주방동선의 간소화 등 체계적으로 매장의 효율성을 높인다면 오히려 어려운 시장배경이 또 하나의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엘리팝의 강점을 어필하고 예비 창업자에게 적합한 창업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어 뜻 깊었다”고 덧붙였다.

술집창업 전문기업 SY프랜차이즈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을 경영이념으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정기적인 사회봉사활동과 장학금기증, 산학협력체결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33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등 지속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한편 엘리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엘리팝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는 7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고, 3년 연속 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다. 이외에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장 수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갖고 있는 우수한 브랜드다”라며 “153프로덕션은 모든 가맹점주의 성공을 위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SY프랜차이즈의 다양한 브랜드를 누릴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