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홍보협회, 2019년도 제2차 세미나 개최

기사입력:2019-04-15 11:09:09
center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한국병원홍보협회(회장 이제혁)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제주 ‘캠퍼트리 호텔 앤 리조트’에서 2019년도 제2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병원홍보, 이제는 외연을 확장할 때’라는 주제로 병원홍보 업무 중 마주칠 수 있는 주요 이슈에 대한 대응 방안을 논의할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홍보·마케팅 플랫폼의 새로운 접근방식을 파악할 수 있도록 보다 차별화된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빙해 병원홍보 업무 담당자들이 최신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모함과 동시에 병원홍보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할 계획이다.

총 3일간의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나의 가치를 브랜딩 하라(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박재현 대표), ▲홈페이지와의 소통(센텀인터넷 곽재홍 대표), ▲호감과 신뢰감을 전하는 목소리의 비밀(더블유스피치커뮤니케이션 우지은 대표), ▲Creative & Idea for Hospital promotion(영상제작프로덕션 '두비두' 권성재 대표) 등의 제목으로 분야별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선다.

특히, 브랜드 가치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통해 병원 고유의 브랜딩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은 물론, 뉴스미디어 및 대중과의 효과적이며 논리적인 소통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는 강의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병원홍보협회 이제혁 회장(분당서울대병원 홍보팀장)은 “전국의 병원홍보 담당자를 대상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깊이 있고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하면서 서로간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 기획하고 있다”며 “홍보 담당자의 역량 강화를 통해 각 병원이 갖고 있는 고유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상당히 의미 있는 시간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참가비는 회원병원 1인 20만원(비회원 병원 1인 30만원)이며, 4월 26일까지 사전등록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