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 입점 grn(티지알엔), 소비자들 긍정적인 후기 이어져

기사입력:2019-11-01 15:07:06
오프라인 매장 입점 grn(티지알엔), 소비자들 긍정적인 후기 이어져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분홍이 초록이(가르시니아, 녹차카테킨)’는 grn(티지알엔)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이외에도 다홍이, 주홍이, 진녹이, 부끼와나 대추 시크릿, 밸런스 효소핏, 올댓다이어트 7플러스 검정이, 채워줘 비오틴 10000, 장외 그랜드슬램 천둥이, 안티스트레스 다이어트 하늘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grn(티지알엔)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을 통한 판매뿐만 아니라 전국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에 입점했는데,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함에 따라 grn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구매의 간편함 외에도 직접 제품을 보고 결정하는 것이 소비자의 권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rn은 오는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최대 70% 할인의 세일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으며, 이에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