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전문가형 숏다운 'GTX 판테온 다운' 출시

기사입력:2019-11-06 09:47:50
밀레, 전문가형 숏다운 'GTX 판테온 다운' 출시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전문가형 헤비 숏다운, ‘GTX 판테온 다운’을 출시했다.

밀레의 ‘GTX 판테온 다운’은 완벽한 방풍∙투습∙보온 기능성 원단인 ‘고어텍스 인피니엄™(GORE-TEX® INFINIUM™)’을 적용해 고산과 극지의 기후와 환경에서도 눈보라와 혹한을 완벽히 차단하고 내부의 땀과 습기는 신속히 배출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등판 부분에는 발열 안감을 사용하여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이중에리, 손목 이너 커프스 등 세부적인 디테일을 통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획기적인 복원력을 갖춘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여 내한성을 강화했으며 퀼팅선이 드러나지 않는 안사시형 다운으로 피팅감을 더욱 살렸다.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는 밀레 신상 다운재킷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정가 대비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밀레 의류기획부 나정수 차장은 “2019 F/W 시즌에는 스타일과 보온성을 모두 겸비한 숏다운 재킷이 트렌드”라며 “올겨울 다운재킷 선택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밀레 ‘GTX 판테온 다운’을 윈터룩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