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진주시청점, 진주시 '연지실버로드 요양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

기사입력:2019-11-06 13:10:14
60계치킨 진주시청점, 진주시 '연지실버로드 요양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60계치킨 진주시청점(대표 박철순)은 지난 10월 21일에 진주시 내동면에 위치한 ‘연지실버로드 요양원’에 방문하여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연지실버로드 요양원 관계자는 “저희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요양원에 계신 많은 분들이 60계치킨 맛있게 드셔주시고 즐거운 시간 보냈다”고 전했다.

60계치킨 진주시청점 박철순 대표는 “부족하지만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고 하셔서 너무 기쁘다. 다음에도 여건이 된다면 주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