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M, 롱다운과 푸퍼다운에 이어 ‘미들다운’ 선보여

-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과 보온성, 그리고 내부 핫팩 포켓으로 방한 효과 증대
- 후드형과 하이넥 두 가지 스타일과 다양한 컬러 및 사이즈로 출시
기사입력:2019-11-08 16:04:02
사진제공:프로젝트M(PROJECT M)
사진제공:프로젝트M(PROJECT M)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롱다운과 푸퍼다운에 이어 ‘미들다운’을 새롭게 선보였다.

미들다운은 롱패딩 보다 짧은 기장으로 뛰어난 활동성과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숏패딩 보다 긴 기장감으로 높은 보온성을 갖추고 있다. 후드형 미들다운은 데님 팬츠와 맨투맨 등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캐주얼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으며, 후드가 달려있지 않은 하이넥 스타일의 미들다운은 캐주얼 스타일은 물론, 셋업수트와도 잘 어울려 포멀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프로젝트엠의 미들다운은 TPU 필름 처리로 내구성을 향상시켜 생활 방수 및 방풍이 가능하며, 촘촘한 경량 소재 안감으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내부에 핫팩 포켓이 장착되어 온도를 높여주어 방한 효과를 증대시켰다.

후드형과 하이넥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프로젝트M 미들다운은 가슴 부분 포켓과 소매에 히든 지퍼 포켓으로 여유 있는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히든 지퍼 포켓은 교통카드나 간단한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컬러는 후드형은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하이넥은 베이지와 틸 그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95부터 110까지 출시된다.

한편, 프로젝트M은 오는 28일까지 ‘행복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 국민 모두가 행복한 할인’의 의미를 담은 행복제 프로모션 기간 중 미들다운은 199,900원 금액에서 7만원 할인된 129,900원으로 구매 가능하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