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무한책임 패키지’ 이벤트 24일 하루 동안 시행… “무한수강연장의 역대급 혜택”

기사입력:2019-11-24 07:00:00
시원스쿨, ‘무한책임 패키지’ 이벤트 24일 하루 동안 시행… “무한수강연장의 역대급 혜택”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온라인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이 11월 24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무한책임 더블 패키지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그간 판매되던 무한책임 패키지의 복습 기간을 2배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담은 행사다. 기존 90일 수강 시 복습기간을 180일 연장 받을 수 있었지만, 11월 24일 이벤트를 통해서는 더블로 확대된 365일 복습기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1회 복습기간 연장 신청 후 또다시 90일을 추가 수강해 복습기간 연장을 할 수 있다. 특히 신청하는 것에는 횟수 제한이 없기 때문에 90일 수강 기준만 충족한다면 계속해서 무한 수강 연장을 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해 시원스쿨 관계자는 “14년간 시원스쿨이 사랑 받아온 이유는 ‘강의력’에 있다고 자부한다.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강의로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시원스쿨 무한수강연장 기회를 놓치질 않길 바란다”면서 “올해가 가기 전, 왕초보 수준만은 반드시 탈출하고 싶은 영어 왕초보자들에게 역대급 혜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무한책임 더블 패키지에는 시원스쿨의 대표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들어있다. 영어회화 왕초보가 말문을 트고 실전 생활영어회화가 가능한 수준까지 이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오는 2020년 새해 목표를 영어공부로 세운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추천할 만한 구성이라는 평이다.

◇ 이시원 강사의 14년 베스트셀러 ‘왕초보탈출 시리즈’

‘왕초보탈출 시리즈’는 영어 한 마디도 못하는 사람의 말문을 트이게 해주는 시원스쿨의 레전드로 꼽히는 영어회화 입문 강의다. 총 3탄으로 구성됐으며, 먼저 1탄에서는 회화의 가장 기초적인 토대를 쌓아준다. 이어 2탄에서는 구조와 문법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간단한 영어 말하기를 시작할 수 있게 해주며, 마지막 3탄에서는 더욱 길지만 완전한 문장을 만들고 말할 수 있도록 교육이 이뤄진다.

◇ 한국인 전용 맞춤 단어 강의 ‘영단어탈출기 1,000’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약간의 뉘앙스 차이로 다르게 쓰이는 영단어,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마스터키 영단어들이 존재한다. 이에 영단어탈출기 1,000은 단어를 그냥 외우지 않고 이시원 강사와 함께 뉘앙스와 활용 예문을 통해 공부할 수 있도록 한 강의다. 1분 내외의 강의로 구성돼, 단순 단어 암기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도 효과적으로 단어를 기억할 수 있다.

◇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 배우는 ‘20분실전영어표현’

이시원의 ‘20분실전영어표현’은 상세한 사람, 사물, 장소 묘사를 통해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을 배우는 실전영어회화 강의다. 어떤 사람을 만났는지, 어떤 장소에 있는지, 어떤 상황에 처했는지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영어표현이 다양하기 때문. 이 강의는 왕초보에서 벗어나 실전 회화실력을 쌓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무한책임 더블패키지’에는 그간 시원스쿨 회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아온 △시원스쿨 for 중년, △핵심영어 말하기 훈련, △말하게 하는 스토리북, △이시원의 여행영어 강의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