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백유통, MZ세대 겨냥 신규 브랜드 ‘차반’ 밀키트 7종 런칭

기사입력:2022-11-17 23:16:57
center
사진=함백유통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함백유통은 트렌디하고 특색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신규 브랜드 ‘차반’ 밀키트 7종 출시하고, ‘오늘은 내가 요리왕’ 리뷰이벤트 행사를 오는 1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조우현 대한민국 요리명장과의 신사업 출범 이후 첫 콜라보를 통해 개발됐으며 명장만의 독특한 레시피가 적용됐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 조우현 명장 닭볶음탕, 안동찜닭, 순살안동찜닭, 간장오리불고기, 매운오리불고기, 닭갈비, 부대찌개 등 밀키트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오늘은 내가 요리왕’ 리뷰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포인트 2000원, 센스상(5명)2만원, 우수상(2명)5만원, 대상(1명) 10만원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12월 30일 닭리닭매 이벤트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닭리닭매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양한 음식으로 건강한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닭리닭매 공식 온라인몰과 스마트스토어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