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귀찌’가 이번 여름 시즌 가장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등극할 전망이다.
국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못된고양이는 전국 매장에서 이 달 귀찌 판매량이 지난 6월 대비 4배 이상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귀찌’는 침이 아닌 스프링, 클립형, 나사형 등으로 제작돼 귀를 뚫지 않고도 귓불 위에 간편하게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못된고양이는 귀찌의 인기 급증의 요인으로 액세서리의 계절인 여름의 도래와 함께 바캉스 시즌, 학교 방학으로 인한 학생들의 구매 증가 등을 꼽았다.
못된고양이의 귀찌는 심플한 큐빅부터 볼드한 디자인까지 100여 종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가격대 또한 2900원부터 7900원까지 다양하게 형성돼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귀찌는 금속 알레르기 등 다양한 이유로 귀를 뚫지 못하는 여성들이 착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최근 바캉스 시즌과 방학을 맞이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라며 “못된고양이의 귀찌와 함께 트렌디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뷰티 트랜드] 못된고양이, 올 여름 시즌 아이템 트렌드 ‘귀찌’ 눈길
귀를 뚫지 않은 여성들도 착용 가능한 아이템 기사입력:2017-07-26 19:53:0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