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흥국생명은 지난 26일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3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7일 2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불과 2개월 만에 누적방문자 300만명을 달성해 그 의미가 더 크다.
흥국생명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감사이벤트 ‘이웃기웃’을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블로그에 대한 개선점, 칭찬할 점 등을 설문 받고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2015년 1월에 오픈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라는 슬로건으로 운영되고 있다. 슬로건에 걸맞는 컨텐츠들을 통해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을 예술처럼 만들 수 있는 유익한 소식들을 다루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흥국생명,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수 300만명 돌파
기사입력:2017-10-26 09:08:3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