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별장처럼 머무는 독채펜션 ‘빨강궁전펜션’

기사입력:2018-11-16 18:04:25
제주도 펜션, 별장처럼 머무는 독채펜션 ‘빨강궁전펜션’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푸른 섬 제주도는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의 삼박자를 고루 갖춰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도심 속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모처럼의 휴식을 누리고 싶다면 소중한 이들과 제주도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시 애월읍 고내봉길에 위치한 제주도 펜션, 제주도 애월 펜션인 ‘빨강궁전펜션’은 제주의 멋과 매력을 고스란히 만끽할 수 있는 제주도 추천펜션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먼저 이국적인 분위기의 유럽풍 펜션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빨강 지붕이 푸른 하늘과 강렬한 대비를 이루니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넓은 부지 위에 다양한 부대시설과 독채 객실을 갖추어 사생활 침해 없이 나만의 별장처럼 고즈넉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오붓한 커플 객실부터 온 가족이 머물러도 넉넉한 가족 객실까지 고루 준비되어 있으니 제주도 커플펜션, 제주도 가족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깔끔하고 객실에는 각종 생활 집기와 취사도구가 마련되어 있으며 넓은 공간의 화장실과 우천시에도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겠다.

제주도 펜션, 별장처럼 머무는 독채펜션 ‘빨강궁전펜션’

창밖으로 바다와 하늘이 펼쳐져 제주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으니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하는 ‘힐링’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부대시설 또한 알차다. 먼저 펜션 여행의 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공용 바비큐 테라스를 완비하였다. 여행의 흥을 돋우는 노래방까지 갖추고 있으며 음료, 스낵, 즉석식품 등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펜션 전용 매점 또한 높은 만족도를 뽐낸다. 함께 운영하는 ‘빨강궁전식당’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갈치조림구이, 고등어 조림구이, 왕갈비탕, 토종닭, 백반 등 든든한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겠다.

그 밖에도 교통 입지가 편리하여 제주국제공항과 가까울 뿐 아니라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애월항, 용담해안도로, 한담해안산책로 등 다양한 여행 명소를 방문하기에도 효율적이다.

이처럼 폭 넓은 즐거움과 함께 알찬 제주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독채펜션, 애월 펜션 ‘빨강궁전펜션’의 예약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제주도 빨강궁전 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