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발표회에서는 패널 활동사항 종합리뷰와 제안 반영 결과가 공개됐다. 대표적인 사례는 올원뱅크 어플의 챗봇 상담서비스 '상담톡'이다. NH농협은행은 2014년부터 올해까지 고객제안 800건을 구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고객패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중심 문화를 확산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