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미넴 누구? "개처럼 벌어서 정승같이 기부할래"

기사입력:2018-11-28 17:59:51
헤미넴 누구? "개처럼 벌어서 정승같이 기부할래"
[공유경제신문 박상현 기자] '헤미넴'이 누구인지 화제다.

지난 26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클럽 '헤미넴'의 정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강남의 한 클럽에서 1억원의 돈다발을 뿌리며 큰 화제를 모았던 '헤미넴'(별칭)의 정체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한 기자는 "승리 씨가 운영하는 강남의 B 클럽이 있는데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명하다고 한다. 특히 헤미넴은 승리 클럽의 '1억 원 세트'를 국내 최초로 구매해 화제를 모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그가 이번에 본인의 기록을 깼다. 무려 2억 5천만 원에 달하는 고가의 A샴페인을 아시아 최초로 개봉했다고 한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현재는 비공개된 그의 과거 인스타그램 프로필에는 강제 클통령취임. 방송/기자 인터뷰 안합니다. 가치가 없는 사람은 가치가 없다. 가치일변도. 가장 나답게 살다 뒤질래-Feel so empty 'without me'. 개처럼 벌어서 정승같이 기부할래"라는 글과 함께 노란색 리본을 덧붙였다.

앞서 헤미넴은 동아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주수입원은 투자 분석에 관한 강연"이라며 "나는 사실 개인 애널리스트(투자분석가)"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파생상품 투자를 하다 100억원 가까이 날렸지만 투자로 회복했다"고 말했다.

박상현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