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아나운서 정이나가 4년 연속 골프 브랜드 뮤즈로 맹활약한다.
12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이나 아나운서는 골프 브랜드 SG 골프와 홍보모델 계약을 갱신했다.
정이나는 지난 2016년부터 해당 골프 브랜드의 대표 이벤트 ‘SG골프 더 매치’ 단독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동시에 4년간 홍보모델로도 활동, 브랜드 마케팅에 긍정적인 효과를 제고해왔다.
브랜드 측은 “정이나 아나운서가 그동안 홍보모델 역할을 잘 해줬기 때문에 기대가 크다. 올해도 예정된 홍보 계획을 잘 수행해줄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고려대 사범대를 졸업하고 SBS 슈퍼모델 대회를 통해 방송에 데뷔한 정이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연예가중계’,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 등 각종 방송에서 편안하고 순발력 있는 진행으로 호평을 받았다.
한편 정이나는 방송인 장성규 함께 JTBC 교양프로그램 ‘오늘, 굿데이’ 안방마님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김지원 기자 news@seconomy.kr
아나운서 정이나, 골프 브랜드 홍보모델 계약 갱신
기사입력:2019-06-12 19:20: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