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증강 돕는 ‘대자연 프로폴리스 골드’, 추석선물로 주목 받는 건강식품

기사입력:2019-08-30 14:55:53
면역력 증강 돕는 ‘대자연 프로폴리스 골드’, 추석선물로 주목 받는 건강식품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명절선물 준비로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추석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바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 및 음식이다. 이전에는 녹용, 홍삼 등과 같은 건강식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 보다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식품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 추세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생존과 번식을 위해 식물에서 채취한 수지와 같은 물질에 자신의 타액과 효소 등을 혼합하여 만든 천연물질이다. 약 150여 종의 생화학적 물질을 포함, 유해균을 방어하여 벌집 내부를 무균 상태로 유지한다.

프로폴리스의 핵심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는 프로폴리스의 항산화 기능 및 구강 내 항균작용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예로부터 민간의약으로 널리 사용되었던 천연 물질인 만큼 외부 바이러스와 세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피부에도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하여 작은 상처를 치료해 통증을 완화시켰다고 전해져 온다.

원래 프로폴리스는 원액으로 섭취하는 방법이 일반적이나, 본래의 향과 맛이 강해 섭취 시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왁스가 제거되지 않아 끈적거림이 심하고 섭취 중 입과 컵에 달라붙거나 지워지지 않아 먹기 힘들다는 이유로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대다수다.

이와 같이 프로폴리스가 지닌 단점을 보완한 ‘대자연 프로폴리스 골드 50ml’는 뉴질랜드 등 세계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높은 품질의 프로폴리스만을 사용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무알콜 수용성 프로폴리스 제품으로 물에 완전히 용해되어 체내 흡수가 빠른 것은 물론, 프로폴리스 특유의 색을 띠고 용기에 수지나 왁스가 달라붙지 않아 맛과 향이 부드러워 섭취가 용이하다.

특히 프로폴리스의 핵심 성분인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30mg 수준으로 항산화 기능과 구강 내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고 이 외에도 면역력 증강, 위염 및 위궤양 예방, 통증 완화 등 여러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대자연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를 찾는 이들이 크게 늘어났다”며, “이에 대자연에서는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통해 대자연 프로폴리스 골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자연 프로폴리스 골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 한정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