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메트로시티는 CRM(고객관계관리) 강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회원들의 정보를 대대적으로 수정하는 동시에 신규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Refresh Be Fresh!' 1차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 1차 프로모션 결과로 신규 회원가입률이 평균 대비 45% 상승했고,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덕에 2차, 3차 프로모션을 계획하게 된 것.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전문적인 고객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들과의 실질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 2차는 오는 4일부터 30일까지, 3차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어진다.
모두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에서 기간 내 정보 수정(Refresh) 하거나 신규로 가입(Be Fresh!)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다.
2차 프로모션에선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 '트루 레드 파우치'와 즉시 사용 가능한 메트로시티 쇼핑 바우처 10,000원을, 3차 프로모션에선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 바우처 10,000원과 유상 수선 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바우처 5,000원의 웰컴 바우처 2종을 증정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Refresh Be Fresh! 프로모션에 보내 주신 성원에 힘입어 2차, 3차 프로모션을 추가로 마련하게 됐다"며 "기존 고객 및 신규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