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내 꿈의 버킷리스트… 캘리포니아 미식여행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09-19 13:37:56
center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지난 3월 영국관광청과의 영국항공 이벤트, 4월 타히티관광청과의 타히티 여행이벤트에 이어 캘리포니아 관광청과 함께 '내 꿈의 버킷리스트, 캘리포니아 미식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내 꿈의 버킷리스트, 캘리포니아 미식여행' 이벤트는 평소 미식을 사랑하고 소셜미디어 채널 1개 이상을 운영하는 하나카드 손님 5명을 선발하여 멋과 맛의 본고장 캘리포니아에서 잊지 못할 최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선, 이달 20일까지 하나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손님이라면 누구나 ‘캘리포니아 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지원 후 본인이 운영하는 SNS채널에 이벤트를 홍보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이달 23일 선정되며 선정된 5명에게는 10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캘리포니아 미식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여행은 ▲인천-샌프란시스코 유나이티드항공 왕복 항공권 ▲전일 숙박권 ▲현지 교통편 ▲캘리포니아 관광청 추천 미식 체험(와이너리 수제맥주 팜투테이블 베이커리 투어 등) ▲전문 영상촬영팀과의 현지 여행촬영으로 구성되어 있어 캘리포니아에서의 미식여행을 오롯이 즐기기에 제격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평소 접하기 힘든 캘리포니아 미식문화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미식여행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통해 하나카드 손님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캘리포니아 관광청 및 캘리포니아 관광청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