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사이클롭스’, ‘콜로서스’, ‘엠마 프로스트’의 피닉스 파이브 유니폼이 공개된 가운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매직’과 ‘네이머’에 피닉스 파이브 신규 유니폼이 각각 새롭게 추가되었다. 넷마블은 신규 유니폼 출시를 기념해 전체 유니폼의 4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7일간 진행한다.
또한, 뮤턴트 영웅인 ‘매직’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도입됐다. 이용자들은 기존 영웅인 ‘키티 프라이드’, ‘레이첼 서머스’, ‘키드 오메가’, ‘사이클롭스’와 함께 ‘매직’의 잠재력을 개방해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정해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세력전 이벤트를 추가했다. 세력전 시스템은 선택한 진영의 점유율에 따라 승패가 나뉘어지며, 승패 및 참가에 따른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엑스맨 vs 인휴먼즈 세력전은 9일까지 진행되며 ‘콜로서스’ 영웅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앞서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달 실시간 PVE 콘텐츠 ‘데인저 룸’을 새롭게 적용하면서 다양한 대전 모드를 제공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데인저 룸’은 3:3으로 팀을 이루어 즐기는 실시간 PVE 콘텐츠로 팀원들과 함께 각자의 최종 보스를 상대팀보다 먼저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