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 가입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19-10-31 10:32:26
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 가입 이벤트 진행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오는 12월 31일 까지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에게 종목추천 서비스 가입 시 체험기간 3개월을, 이 달의 추천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종목추천 서비스는 SMS, PUSH를 통하여 키움증권의 투자전문가, 빅데이터, AI 등이 추천종목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키움증권은 키워드림, 슈퍼스탁, 로보스탁, 뉴지스탁, 퀀트 등 증권업계에서 가장 많고 다양한 20여 개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비대면 고객 대상 이벤트는 비대면을 통하여 키움증권에 생애 최초로 계좌를 개설 후 30일 이내 종목추천 서비스에 가입하면 3개월간의 체험기회를 제공하며 최소 가입 예탁자산 없이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문턱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추천서비스 가입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선별한 수익률 우수서비스인 이 달의 추천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서비스에 최초로 가입한 고객이라면 1개월의 체험기간도 제공한다. 체험기간 동안 에는 기본 수수료율 (HTS, 영웅문S 기준 0.015%)로 이용이 가능하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관계자는 "현재 키움증권의 많은 고객들이 종목추천 서비스를 통하여 투자 판단에 도움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장기간의 체험기간과 경품까지 지급하는 만큼 서비스 가입을 통하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고객들의 투자성향이나 취향에 맞는 서비스 추천은 물론, 투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가 컨텐츠까지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종목추천 서비스 가입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영웅문S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금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